호주생활기/여행

루나 파크 (Luna Park)

멜번초이 2011. 3. 7. 11:10
애들이 나를 붙들고 루나파크에 가자고 한다. 
쌀쌀한 날씨 속에 모처럼 해가 떴기에 출발했다. 지도로 봤을 때 우리집에서 high street road 를 타고 계속 서쪽으로만 가면 되는 것이라 문제는 없어 보였다. 문제는 난 아직 운전이 서툴다는 것이다.

30분 쯤  계속 가다 보니 드디어 트램도 지나다니고 이층집들도 눈에 하나둘씩 들어오기 시작한다. 막상 트램이 뒤따라 오거나 옆에 있으면 불안하다. 우리동네는 트램이 없기 때문에 이렇게 트램이 바짝 옆에 있으면 운전에 신경이 많이 쓰인다. 

자유이용권이 어른은 42불이나 한다. 부담된다. 나는 별로 타고 싶지도 않은데. 애들은 32불..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에서는 하루 자유이용권이 얼마할까? 없는 살림에 부담된다.

멜번에서는 나름 거창한 테마놀이공원이라지만 에버랜드에 비교하면 동네구멍가게나 다름없다. 인천 송도유원지 정도 되는 거 같다. 끝에서 끝까지 걸어가는데 10분이면 충분하다. 그래도 다들 재미있게 놀다 오기는 마찬가지이다.  예전에는 샤크나 바이킹 같은 것을 재미있게 탔는데 이제는 나이를 먹었는지 타기 싫었다. 애들 성화에 못 이겨 타 보긴 했으나 왠지.. 체면을 중요시하고 흐트러지는 것이 싫은 나이가 된 것인가?

쌀쌀한 날씨에 돌아다녀서 그런지 딸아이는 감기 걸려 버렸다. 따뜻해 보이는 날씨라도 야외에서 오래 지낼때는 옷을 두툼히 입워 줘야 겠다.

기타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 http://www.lunapark.com.au

Luna Park

18 Lower Esplanade, St Kilda VIC 3182
PO Box 1083, St Kilda South VIC 3182
Phone:03 9525 5033
Fax: 03 9534 5764
Email: justforfun@lunapark.com.au
3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