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

DNSEver 도메인 연결 서비스 서포터즈

멜번초이 2015. 5. 11. 13:51
반응형

블로그를 하면서 늘 고민하던 것이 나만의 도메인 이름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없을까였는데 유명 블로거인 후배 녀석한테 물어 봤더니 DNSEver 라는 곳을 소개해 주었다.  회원 가입을 하고 도메인만 연결해 주면 간단하게 나만의 멋진 도메인으로 글을 남길 수 있게 된다. 


기존에는 pangate.tistory.com/800 이런 식으로 접근을 해야 하지만 DNSEver 에 DNS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pangate.com/800 과 같은 모양으로 접근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DNSEver 가 작년 부터 돈을 받기 시작했다. 매달 1000원 정도씩 내라고 한다. 아무래도 회사를 운영하다가 보면 돈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세월이 지나면서 서비스를 받는 사이트도 많아지게 되면서 직원도 더 뽑아야 하고 서버도 더 늘려야 하고 할 터이다.  그런데 나같은 가난한 블로거들을 위해서 배려(?)를 해 주는 서포터즈 라는 제도를 만들어 주었다.  


서포터즈 안내 글 보기 : https://kr.dnsever.com/index.html?user_domain=&selected_menu=supporters&skey=


이것도 계속하는 게 아니라 2015년 12월까지만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 미리 받아 놓는 것이 좋겠다.


DNSEver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란?
DNSEver를 사랑하고 옹호해주는 비영리목적의 회원들을 위하여 DNSEver에 대하여 홍보활동을 해주실 경우 해당 도메인에 대하여 DNS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입방법
이용중인 도메인(하위 도메인포함)의 웹사이트에 DNSEver 에 대한 배너/링크를 달거나 해당 도메인으로 된 블로그/게시판 등에 DNSEver에 대한 소개글/추천의 글/배너/링크 (이하 'DNSEver 홍보글')를 올리고 서포터즈 프로그램 가입 신청을 하면, DNSEver 관리자의 승인 후 해당 도메인은 DNS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조건
이용중인 도메인(또는 하위 도메인)으로 된 홈페이지/블로그/게시판등에 배너 또는 홍보글을 게재해야 합니다.
비영리 목적의 개인용 또는 비영리단체의 웹사이트 도메인에 대하여만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
서포터즈 프로그램에 가입신청한 도메인은 신청당시의 DNSEver 배너/링크/홍보글을 삭제하지 않고 계속 유지해야 무료DNS 혜택이 제공됩니다. 
배너/링크/홍보글이 게재된 웹페이지의 URL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하며, 해당 주소에서 배너/링크/홍보글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포터즈 프로그램 가입신청이 거절되거나 혜택부여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홍보글이 게재된 웹페이지의 URL이 변경된 경우에는 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서포터즈 프로그램에 가입한 도메인은 스탠다드 DNS 상품에 대하여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DNSEver의 영업활동을 저해하거나 DNSEver 의 약관에 위배되는 불법사이트/성인/도박/저작권위반 사이트에 해당하는 도메인은 서포터즈 프로그램 가입이 거절됩니다.
서포터즈 프로그램에 가입한 웹사이트 목록은 DNSEver의 홈페이지내에 게시될 수 있습니다.
2015년 12월 31일까지 서포터즈 프로그램 신청을 받습니다.(기존 2014년 6월 30일까지 였으나, 연장합니다.)
신청 내지 수정후에는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하며 승인에는 수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서포터즈 프로그램 가입승인 이후에 청구된 요금에 대하여만 면제되며, 이미 청구된 요금은 소급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


<2015년4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