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1.3 버전까지 개발되어 있고 당분간 업그레이드는 없을 것이라고 한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서는 계속 업그레이드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윈도우 모바일에서는 개발을 해 봤자 돈이 안 된다는 것을 반증할 뿐이고. 그 UI가 허접한 수준에서 더 이상 발전이 없을 것이라는 것을 감수해야 할 것이다. 문자 송신이 실패했다고 메시나오지만 실제로는 전송되었고 건수도 차감되는 버그도 있다. 난 돈을 내고 사더라도 좀 더 깔끔한 프로그램을 원하지만 WM에 대한 현실은 녹녹하지 않다.

여하튼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tworld.co.kr에서 잠자고 있는 나의 무료문자 100건/월을 이용할 수 있다. 30*100 = 3000원이 되니 매달 3000원씩 버는 셈이된다. 다만 tworld.co.kr에서 매달 처음 사용할 때 인증을 해야 되도록 강화했기 때문에 매달 최초 sms를 보낼 때는 tworld.co.kr에 pc로 접속해서 인증절차를 한번씩 해 줘야 하는 불편이 있다.




1. 어플 다운 받는곳 : 
http://extremesms.tistory.com/
2. 설치법 :  다운 받은 cab 파일을 옴니아속에 옮기고 탐색기로 GoogleMaps.CAB 파일을 실행시킨다.
                
     


3. 실행 :   시작메뉴에 위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되었을 것이다. 이것을 실행한다.

4. 단축실행아이콘 : \My Device\Windwos\시작 메뉴\프로그램\eXtremeSMS.lnk

5. 설치되는 폴더 : \지정한장치\Program Files\eXtremeSMS.exe
    원하는 장치 에 설치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