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3 3

갤럭시s4 테스트 메뉴 사용법

1. *#0*# 을 누르면 메뉴로 진입이 됩니다. 1) Red / Green / Blue -> 불량화소 테스트 2) Receiver -> 수신스피커 테스트 3) Vibration -> 진동 테스트 4) Dimming -> 밝기 테스트 5) Mega cam -> 후면카메라 6) Sensor -> 센서 테스트 7) Touth -> 터치패널 테스트 8) TSP Hovering -> 호버링 테스트(에어뷰 TEST 같기도 하네요. 잘 모르겠음) 9) Sleep -> 액정꺼짐 테스트 10) Speaker -> 외부스피커 테스트 11) Speaker(R) -> 외부스피커 테스트 12) Sub Key -> 메뉴터치키 테스트 13) Front cam -> 전면카메라 테스트 14) LED -> 상단LED램프 테스트 15)..

홈페이지에 구글번역기 달기

내 홈페이지에 번역기를 달아 보자. 외국인도 많이 접속하는 사이트라면 번역기가 있으면 좋겠다. 혹시라도 한글을 알지 못하는 외국인이라면 홈페이지에 접속했다가 한글이라서 닫고 떠나 버리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1. 구글번역기 웹사이트 에 접속 한다. 접속 주소 : https://translate.google.com/manager/website/ 2. 웹사이트 URL 을 입력한다. 웹사이트 언어도 선택하고 다음 으로 이동한다. 3. 구글번역기 모양을 선택한다. 구글의 홈페이지 분석기 기능도 함께 넣고 싶다면 애널리틱스 ID를 넣는다. 그리고 코드받기를 클릭한다. 4. 받은 코드를 복사해서 홈페이지의 스크립트 중간에 적절한 위치에 넣는다. 나는 홈페이지 타이틀 바로 옆에다가 붙여 넣었다. 5. 홈페이지에서 타..

컴퓨터활용 2016.03.14

필립아일랜드 펭귄퍼레이드 제대로 보기

필립아일랜드그리고 펭귄퍼레이드. 이거 일생에 한번 보는 귀중한 추억입니다. 펭귄퍼레이드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호주 멜번, 필립아일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신기한 경험입니다. 그런데 제대로 보지 못 하고 일생에 한번 뿐인 기회를 놓쳐 버리고 실망과 함께 돌아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대로 된 작전이 없었기 때문입니다.멜번에 사시는 분들 조차도 두 번 이상 가기가 힘들기 때문에 일생에 한번 이라고 하는 거고요. 해외에서 오신 분들은 더욱더 일생에 한번 뿐인 기회가 아니겠습니까. 사실 천기누설에 해당 하는 글이라 조심스럽습니다만 평소 너무 마음이 아파서 여기에 글을 써 봅니다. 이미 펭귄섬에 다녀오신 분들 중에 추위에 떨다가 오신 기억만 있으신 분은 이 글을 읽고 심한 배신감을 느끼실 수도 있겠습니다. | 필립아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