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기/맛집탐방

돈암동 한진불가마사우나

멜번초이 2017. 12. 3. 13:34
반응형
언젠가 부터 찜질방 가면 사람이 안 보여. 심지어 그렇다보니 매점도 운영을 안 한다.  내가 좋아하는 식혜랑 팥빙수를 사먹을 수가 없게 된 지도 오래다.
우연히 들른 돈암동 한진 불가마사우나. 대박! 매점과 식당이 운영되고 있다. 심지어 별도 영업!
팥빙수 식혜 사먹을 수 있는 매점

빠방한 아이스방

어린이들 좋아하는 뿅뿅 게임기

넓은 식당

찜질방에 흔히 있는 안마기

만화책이 가득~

혈압 맥박 측정기

뒹굴며 자는 사람도 많고.  어린이들도 뛰어다닌다.  찜질방에서 어린이가 사라진 지는 오래라서 역사책에서나 볼 수 있는 일이된 지 오랜데 찜질방에서 어린이를 보다니.  대박 놀랍다. 주택가라서 그런지 가격대도 저렴하네.

그리고 또 놀란 것은..  와이파이가 제공된다는 사실.  찜질방에서 와이파이 되든거 본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인터넷도 마음껏 쓸 수 있고 더 바랄 것이 없네.  15시간 지나면 추가요금 내야 하는 게 마음 아프게 할 뿐.. 충전기 가져오면 꽂을 콘센트 많네. 다른 찜질방은 구멍이란 구멍은 죄다 막아놓았는데 여기는 인심도 좋으다.

광장에 있는 멋있는 돔형 재래식불가마 도전.  딱 알맞은 뜨거움에 탄성이 절로 나오네.  재래식이  좋은 것이야.

내부 천정은 회오리 문양으로 꼬깔콘 처럼 감아올라가 있다. 멋있다.  피라미드 속에 들어온 느낌.

오호. ㅎㅎ 온몸이 뜨거워지는 것이 몸이 가뿐해 지는 느낌이다.

소금 바위로 벽을 쌓은 소금방

신문까지 ^^

심심하면 자전거도 타고

핸드폰 충전을 위한 콘센트가 엄청 많고요.  다른 찜질방 가면 구멍이란 구멍은 죄다 막아놓은 바람에 밧데리 다 돼서 어쩔 수 없이 등떠밀려 나와야 하는 경우도 많지만 여기는 인심이 넉넉하다.

반응형

'한국생활기 >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페스타 카페 파피나  (1) 2016.08.06